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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국가생명윤리정책원은 아래와 같이 2022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기본계획(기획재정부 발표)에 따라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국가생명윤리정책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전화조사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진행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2년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전화 조사(모바일 링크를 통한 응답화면 접속 가능)

○ 조사기간: 2023년 2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