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비자는 빅 테크(Big Tech)의 데이터 공유를 '옵트 아웃'할 수 있어야만 하는가?

개인정보보호

등록일  2019.03.15

조회수  229

기사 https://www.insidesources.com/should-consumers-be-forced-to-opt-out-of-data-sharing-by-big-tech/

 
Catherine Cortez Masto 상원 의원이 발표한 Digital Accountability and Transparency to Advance (DATA) Privacy Act는 미국의 기술 기업에 대한 강화된 프라이버시 규제를 제안하며, 명확하고 간결한 프라이버시 정책과 "옵트 아웃" 옵션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산업계는 "옵트 아웃" 접근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법안은 기술 기업의 크기에 따라 다르게 규정되며, 프라이버시 위험 평가와 일부 차별 조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CORTEZ MASTO INTRODUCES DATA PRIVACY ACT 관련 기사: https://www.cortezmasto.senate.gov/news/press-releases/cortez-masto-introduces-data-privacy-act

A BILL(“Digital Accountability and Transparency to Advance Privacy Act” or “DATA Privacy Act” 원문: https://www.cortezmasto.senate.gov/imo/media/doc/19.02.28_DATA_Privacy_Act.pdf

own privacy bill 관련 기사: https://www.insidesources.com/we-have-the-first-privacy-bill-drafts-but-experts-say-they-are-vague-limited/

Data Care Act 관련 기사:https://www.insidesources.com/twitter-banning-alex-jones-is-justified/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